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는 그녀를 방에 넣을 수있는 힘이 있었지만

    1. 그녀는 통과 할 수 있을지 궁금해하는 학생을 바라 보았다. "당신은 스스로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그녀는 그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당신의 친구들이 당신을 붙잡고 당신을 끌어 내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친구가 자신이 가진 전부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렇게하지 않았고 그것이 비참한 삶을 의미한다고해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1.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고있다. 내 말은, 나는이 순간에 다른 것을 쓰려고했다는 것입니다. 내가 작성하려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고 참을성있게 내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특별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무의미한 감정을 엿먹이고있다. 주의가 산만 해져서 감사합니다.


    1. 그녀는 어두운 방에 앉아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는 교착 상태였습니다.  그녀를 회개시킬 수있는 힘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공정하지 않았고 그녀가 어둠을 얼마나 오래 견뎌야하더라도 그녀의 태도를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세 살 때 샌디의 완고한 성격은 이미 한창 피어났다.


    1. 그러므로 나무는 우리와 같은 야만인조차도 그것을 알고 의심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정도로 오래되고 원시적 인 기술이어야합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우리가 궤도를 돌고 착륙하려는 것을 감지 한 후 시간이별로 없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들의 문명이 숨겨져있는 곳은 단 하나뿐 일 수 있습니다.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고 총성이 아니었다."


    1. 오늘 무엇을 눈치 챘습니까? 손가락으로 얼굴의 눈, 코, 입의 윤곽을 잡으면 완벽하게 말이되는 "나"가되는 것을 알았습니다. 오늘 무엇을 눈치 챘습니까?


    1. 그가 생각할 수있는 것은 모든 것이 어떻게 끝날 것인지였다. 방정식에는 여전히 약간의 불확실성이 있었지만 누구나 볼 수있는 기본 사항이있었습니다. 그가 아무리 긍정적 인 것을 보려고 애썼다해도 볼 수있는 곳은 없었다. 끝이 다가오고 있었고 예쁘지 않을 것입니다.


    1. "오늘 시작하세요!" 그게 전부입니다. 그것이 어디에서 왔는지 또는 누가 그것을 썼는지에 대한 표시가 없었습니다. 다른 사람을위한 것이 었습니까? 메건은 방을 둘러 보았지만 아무도 눈을 마주 치지 않았다. 잠시 동안 그녀는 자신의 꿈을 따르라는 메시지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국에는 그것을 구겨서 버려서 무시하기가 더 쉽다고 결정했습니다.


    1. 늑대는 길을 멈춰 엄마와 새끼의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마지막 식사 이후 일주일이 지났고 그들은 절망적이었습니다. 새끼들은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지만 어미 그리즐리를 잡을 위험이 높았습니다. 결정을 내려야했고 잘못된 선택은 팩의 끝을 알릴 수 있습니다.


    1. 그녀를 발견하기 쉬웠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녀의 양말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들은 결코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하나는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파란색입니다. 하나는 무릎에 닿았 고 다른 하나는 발목에 거의 닿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다른 모든 부분은 완벽했지만 양말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미세한 반란 행위였습니다.


    1. 그는 친구들에게 진실을 공개해야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위험한 행동이 될 것입니다. 예, 진실은 그들이 모두 같은 페이지에 머무르면 일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진실은 진실을 말하지 않는 것보다 모든 것을 엉망으로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어느 길로 갈지 결정할 때였습니다.


    1. 그는 술을 한 모금 마셨다. 그는 그가 그것을 좋아하는지 아닌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특히 그를 위해 그것을 만들었으므로 그가 그것을 절대적으로 싫어 했더라도 그는 그것을 강요했을 것입니다. 그것이 단순히 일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녀는 그에게 매일 새로운 음료수를 만들어 주었고 그는 그것을 한 모금 마시고 웃으며 훌륭했습니다.


    1. 그녀는 서둘 렀습니다. 어딘가에 서두를 때 표준 서두르는 것이 아니라 광적인 서두르십시오. 몇 초가 삶이나 죽음을 의미 할 수있는 서두르는 유형. 그녀는 제한 속도를 무시하고 차 사이를 오가며 길을 질주했습니다. 그녀는 불과 몇 분 거리에 차량이 앞길에 정체되어있었습니다.


    1. 때로는 싫어하는 사람을 무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것이 톰의 아버지가 그에게 가르치려고했던 교훈이지만 톰은 여전히 ​​그것을 놓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들과 그들의 증오를 붙잡아 놓아 놓을 수 없었지만 이것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 그는 그의기만적인 계획을 생각해 냈습니다.


  1. 그 자리는 위장하기에 완벽했습니다. 적어도 그녀가 그 자리를 고를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환경에서 누구라도 그녀를 볼 수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세상에서 숨겨져 있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확신하며 앉았습니다. 불행히도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그녀를 바라 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이제 그들은 그녀의 은신처를 향해 은밀하게 내려 가고 있습니다.